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공지] 2025학년도기계공학과제 평가회 및 졸업논문 제출 안내 N

No.224472215

2025학년도 기계공학과제 평가회 및 졸업논문 제출을 다음과 같이안내드리오니, 해당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 2025년 5월 23일(금)까지


2. 제출 서류


제출서류

내용

2025년 기계공학

과제 참여현황

• 엑셀 양식을 참고하여 과제명, 지도교수, 대표학생, 조원명단 등 작성

졸업 논문

• 졸업 논문은 첨부파일의 양식을 바탕으로 작성하되, 최소 분량 20페이지 이상 (그림 포함)

• 공지된 한글파일로만 작성바람(MS워드 파일등 불가)

포스터 파일

• 포스터 PPT 슬라이드 사이즈 : 사이즈 80(가로)*120(세로)

 -. 포스터 파일은 PPT 파일 필히 제출(PDF 안됨)

발표 동영상

• 팀별로 과제에 대한 발표 자료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제출

• 발표자가 꼭 나와야 하는 것은 아니며, 발표 형태는 자유 형태

• 영상길이는 5분 이내


3. ★서류 제출 방법

 ① 제출 서류 및 동영상 파일을 한 파일로 압축

 ② 학교 홈페이지 → 주요 서비스 → 인터넷 디스크 → 서버 폴더에서 압축 파일 찾기

 ③ 제출용 파일을 우클릭하면 나오는 '웹링크 추출' 버튼을 클릭

 ④ 파일이름 : 지도교수-대표학생 / 유효기간 : 기한없음 / 다운로드 횟수 : 20회으로 설정

 ⑤ 위 내용을 설정 후, '웹링크 생성' 버튼을 클릭

 ⑥ URL 정보에 생성된 웹링크를 복사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4. 기타 사항 : 평가를 통해 차후 수상팀 안내

 -. 최우수상(공대학장상) 전공별 1팀 - 상장 및 상품 지급

 -. 창의상, 실용상, 학술상(기계공학부장상) 전공별 1팀 - 상장 지급

 
5. 전공별 서류제출 담당자 : 810-2450 / 이메일 : 20802096@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