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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지원 안내 N

No.224109107

2025년 1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지원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집행 기간 : 2025. 03. 02 ~ 05. 31 

   위 기간 이외의 사용 영수증은 집행 불가능하오니 기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집행 금액 : 재학생 1인당 25,000원

  -. 사용금액이 팀 지원 경비를 초과하는 경우 집행가능한 금액까지만 지원

 

3. 제출 서류 : 첨부 파일 [ 학부경비 집행 안내 ] 참조

    가. 카드 사용시

     1) 경비정산서

     2) 카드매출전표 (승인번호 필수)

     3)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인터넷으로 구매했을 경우 거래명세서 대신 구매내역화면으로 대체가능.

          (금액과 수량이 모두 표시되게 캡쳐하여 출력) 

  

    나. 현금 사용 또는 업체통장에 계좌이체 했을 시

     1) 3만원 미만

        - 경비정산서 

        - 간이영수증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영남대학교 사업자번호(515-82-00041)로 발행 받아야 인정

         (개인번호로 발행시 지원 불가)

     ★ 계좌이체시 송금확인증 필히 제출 


    2) 3만원 이상

        - 경비정산서 

        -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영수 발행)

          ※ 현금영수증 발행시 학교 사업자번호(515-82-00041)로 발행

        -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계좌이체시 송금확인증 필히 제출 

 

   다. 외상으로 구입시

    1) 경비정산서

    2)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3) (전자)세금계산서 (청구로 발행 / 영수와 구분 확인 필수)

    4) 업체 사업자 등록증

    5) 업체 통장사본


4.  정산시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세금계산서 집행시 사업자를 "영남대학교"로 할 것  

   나. 3만원을 기준으로 집행 서류가 다르니, 첨부파일 반드시 참고  

   다. 제출 서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학과에서 재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라. 잘못된 방법으로 경비집행을 했을 경우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경비 사용전 학과사무실로 문의

   마. 영수증 및 거래명세표에 기재된 금액과 재료비 정산서에 기재한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함.

        - 배송비 포함 시, 구매내역에 배송비가 포함되게 캡쳐

        - 정산서에도 배송비 포함 구매가격으로 작성

    바.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그래픽 카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인형, 카메라 등), 컴퓨터 프로그램

       (ChatGPT 등 과제에 꼭 필요한 경우 구매전 학부 사무실 문의)구매 및 구독 환급 불가


6. 문의 : 810-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