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1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지원 안내 N
No.2241091072025년 1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지원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집행 기간 : 2025. 03. 02 ~ 05. 31
※ 위 기간 이외의 사용 영수증은 집행 불가능하오니 기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집행 금액 : 재학생 1인당 25,000원
-. 사용금액이 팀 지원 경비를 초과하는 경우 집행가능한 금액까지만 지원
3. 제출 서류 : 첨부 파일 [ 학부경비 집행 안내 ] 참조
가. 카드 사용시
1) 경비정산서
2) 카드매출전표 (승인번호 필수)
3)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인터넷으로 구매했을 경우 거래명세서 대신 구매내역화면으로 대체가능.
(금액과 수량이 모두 표시되게 캡쳐하여 출력)
나. 현금 사용 또는 업체통장에 계좌이체 했을 시
1) 3만원 미만
- 경비정산서
- 간이영수증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영남대학교 사업자번호(515-82-00041)로 발행 받아야 인정
(개인번호로 발행시 지원 불가)
★ 계좌이체시 송금확인증 필히 제출
2) 3만원 이상
- 경비정산서
-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영수 발행)
※ 현금영수증 발행시 학교 사업자번호(515-82-00041)로 발행
-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 계좌이체시 송금확인증 필히 제출
다. 외상으로 구입시
1) 경비정산서
2) 거래명세표 (업체 도장이 찍혀있어야 함)
3) (전자)세금계산서 (청구로 발행 / 영수와 구분 확인 필수)
4) 업체 사업자 등록증
5) 업체 통장사본
4. 정산시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세금계산서 집행시 사업자를 "영남대학교"로 할 것
나. 3만원을 기준으로 집행 서류가 다르니, 첨부파일 반드시 참고
다. 제출 서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학과에서 재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라. 잘못된 방법으로 경비집행을 했을 경우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경비 사용전 학과사무실로 문의
마. 영수증 및 거래명세표에 기재된 금액과 재료비 정산서에 기재한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함.
- 배송비 포함 시, 구매내역에 배송비가 포함되게 캡쳐
- 정산서에도 배송비 포함 구매가격으로 작성
바.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그래픽 카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인형, 카메라 등), 컴퓨터 프로그램
(ChatGPT 등 과제에 꼭 필요한 경우 구매전 학부 사무실 문의)구매 및 구독 환급 불가
6. 문의 : 810-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