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교육실습 대상학생 확정 및 배정학교 안내 N
No.605606
1.
교육실습 기간
: 2016. 5. 2(
월
) ~ 5. 28(
토
), 4
주간
※ 교육실습 지역학교에 따라 교육실습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교육실습 학교의 교육실습 기간으로 한다 .
2. 교육실습교 배정 확인
[URP 종합정보 - 교직이수예정자 조회 ] 화면에서 “ 교육실습 배정교 ” 확인 가능
※ 교육실습 대상학생이 휴학하는 경우 반드시 교무팀 (810-1073) 으로 연락 바람 .
3.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 명찰 , 개인기록카드 배부
가 . 수령일시 : 2016. 4. 25( 월 ) ∼ 4. 26( 화 ) , 2 일간 09:30 ∼ 16:30 까지
나 . 수령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4. 교육실습생 사전지도 및 특강
교육실습생은 사전지도 및 특강에 필히 참석하여야 하며 , 일자 및 장소는
홈페이지 - 학사일정에 공고될 예정입니다 .
5. 교육실습 시 유의사항
가 . 단정한 복장과 깔끔한 모습을 갖추어 출근하여야 하며 예비교사로서 품위를 지 켜 주시기 바랍니다 .
나 . “ 교육실습일지 , 개인기록카드 ” 는 실습생이 보관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음 .
다 . 수강 신청한 과목 중 교육실습확인서 ( 공인출석 성격 ) 가 필요한 과목은 [URP 종합정보 / 수업관리 / 공인출석부출력 ] 화면에서 “ 교육실습확인서 ” 를 출력하여 담 당교수께 제출하여야 함 .
라 . 교육실습 최초 출근일 및 시각 : 5. 2( 월 ) 08:00
※ 교육실습기간이 다른 학교는 그 학교의 교육실습 최초일에 출근하여야 한다 .
2016. 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