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N

No.605664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1. 신청 및 접수 기간: 2016. 7. 6.(수) 10:00 ~ 7. 8.(금) 16:00


2. 추가 신청 및 접수 기간

   가. 휴학: 2016. 8. 8.(월) 10:00 ~ 8.31.(수) 16:00

   나. 복학: 1차 - 2016. 7.19.(화) 10:00 ~ 7.21.(목) 16:00

               2차 - 2016. 8.10.(수) 10:00 ~ 8.11.(목) 16:00

 

3. 신청방법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학/복학 신청  




4. 군휴학 신청
  
   가. 신청기간:  입영일 7일 전 부터 입영일 까지
      1) 학기 개시일( 2016. 9. 1.) 전 군입영자:  군휴학만 신청
        즉, 입영일이 2016. 8.31까지인 경우 일반 휴학 신청없이 바로 군휴학 신청
 
      2) 학기 개시일(9월 1일) 후 군입영자:  일반휴학 신청 후 군휴학 신청
        단, 9월 초에 군입영자는 학기변동일(2016 .9. 1.) 후에 군휴학 신청 가능
 
   나. 절차: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군휴학신청)에서 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군휴학신청서 작성화면에서 입영(병), 군입영날짜, 전역예정일을 입력하고 입영통지서를 첨부파일로 업로드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신청이 됨

(첨부파일이 잘 보이지 않으면 학부사무실에서 확인하여 접수하기 어려우니 파일이 잘 보이는지 확인 후 업로드 바랍니다.)





5. 군휴학 후 일반휴학 신청 , 군휴학 후 군복학 신청 


  가. 병적사실확인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사본, 주민등록초본, 병적확인서 중 1부)를학생 본인이 휴(복)학 신청 시 첨부파일로 업로드해야만 휴(복)학 신청이 가능 


( 첨부파일이 잘 보이지 않으면 학부사무실에서 확인하여 접수하기 어려우니 파일이 잘 보이는지 확인 후 업로드 바랍니다.)


  나. 복학을 희망하는 2016. 9.26.(월) - 9.30.(금)까지 전역자는 취학승인서(첨부양식)를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

    전역예정일이 2016. 9.30.(금)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 불가



6. 신청 결과 확인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복학/재입학 신청내역)에서 확인 
   (구분 표시에 “접수” 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
  ※ 군휴학 중 복학 또는 일반휴학 신청 시 웹 접수 여부는 신청 다음 날 확인 가능함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바랍니다.


붙 임: 1.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신청 안내문 1부.

       2. 2016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