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N
No.605666
2016 학년도 2 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1. 지원기간 : 2016. 7. 6.( 수 ) 10:00 ~ 7. 8.( 금 ) 16:00
2. 접수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3. 지원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 휴학종료 , 유급 ,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
단 ,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 년 이상 경과된 자 에 한함 .
※ 의과 , 약학 , 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
4. 지원절차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재입학지원 ) 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 소속학부 ( 과 ) 장 확인 → 소속대학 행정실에 접수 → 확인서 수령 → 완료 .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 → 소속 학부 ( 과 ) 장 확인 → 소속대학 행정실
확인 → 수업학적팀 제출 → 확인서 수령 → 완료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가 .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 나 . 취득 학점이 많은 자 . 다 . 평점평균이 높은 자 .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16. 7. 15.( 금 ) 예정
8. 확인 방법 :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복학 / 재입학신청조회 )
에서 확인
9. 예비수강 ( 수강꾸러미 ) 신청기간 : 2016. 7. 20.( 수 ) ~ 7. 22.( 금 )
10. 수강신청 : 2016. 8. 16.( 화 ) ~ 8. 18.( 목 )
11. 등록금 납부
가 . 등록기간 : 2016. 8. 22.( 월 ) ~ 8. 24.( 수 )
나 . 고 지 서 : 학교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
력 ) 에서 출력 [ 2016. 8. 12.( 금 )10:00 이후 ]
다 . 등록방법 :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
12. 유의사항
가 . 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 등록금을 납부하
지 않을 시 재입학 허가가 취소된다 .
나 .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 , 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 , 조기졸업을
할 수 없다 .
다 . 제적 전에 재학하던 학부 ( 과 ) 가 폐지 ( 폐과 · 부 ) 되어 변경된 학부 ( 과 ) 에 재입학
하는 자는 재입학 학부 ( 과 ) 의 교육과정을 이수하여야 하며 , 재입학 전의 학부 ( 과 )
에서 이수한 전공과목은 일반선택으로 변경 된다 .
2016.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