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N

No.605666



2016 학년도 2 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1. 지원기간 : 2016. 7. 6.( ) 10:00 ~ 7. 8.( ) 16:00

2. 접수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3. 지원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 휴학종료 , 유급 ,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

,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 년 이상 경과된 자 에 한함 .

의과 , 약학 , 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

4. 지원절차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재입학지원 ) 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소속학부 ( ) 장 확인 소속대학 행정실에 접수 확인서 수령 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 소속 학부 ( ) 장 확인 소속대학 행정실

확인 수업학적팀 제출 확인서 수령 완료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 . 취득 학점이 많은 자 . . 평점평균이 높은 자 .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16. 7. 15.( ) 예정

8. 확인 방법 :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휴복학 / 재입학신청조회 )

에서 확인

9. 예비수강 ( 수강꾸러미 ) 신청기간 : 2016. 7. 20.( ) ~ 7. 22.( )

10. 수강신청 : 2016. 8. 16.( ) ~ 8. 18.( )

11. 등록금 납부

. 등록기간 : 2016. 8. 22.( ) ~ 8. 24.( )

   . 고 지 서 : 학교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 출

) 에서 출력 [ 2016. 8. 12.( )10:00 이후 ]

   . 등록방법 :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

12. 유의사항

. 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 등록금을 납부하

지 않을 시 재입학 허가가 취소된다 .

.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 , 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 , 조기졸업을

할 수 없다 .

. 제적 전에 재학하던 학부 ( ) 가 폐지 ( 폐과 · ) 되어 변경된 학부 ( ) 에 재입학

하는 자는 재입학 학부 ( ) 의 교육과정을 이수하여야 하며 , 재입학 전의 학부 ( )

에서 이수한 전공과목은 일반선택으로 변경 된다 .

 

2016.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