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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N

No.605729
  • 작성자 김민경
  • 등록일 : 2016.08.30 13:05
  • 조회수 : 377

수강정정 안내

 

1. 수강정정 안내

   수강정정 기간 : 2016.9.6.() ~ 9.7.() 08:30 ~ 19:00

   교내 수강신청 가능 장소

      1) 정보전산원 전산실습실 102, 103, 104

      2) 각 대학 전산실습실

   수강정정 방법 학교 홈페이지 좌측 하단의 “Banner” 영역에서 수강신청 학부를 클릭하여 수강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정정 기간 이후에는 수강정정 불가능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한 강좌가 폐강되었을 경우자동으로 해당 강좌 삭제 처리

        ※ 수강정정 시 폐강 강좌 삭제에 소요되는 시간으로 인한 학생 불이익 해소 목적

      1) URP→수업관리→수강신청내역조회에서 폐강 여부(Y) 확인

      2) 9월 5일 월요일 일괄 삭제 예정

         (학사안내 게시판에서 폐강 관련 공지 확인)

   수강정정 직후수강신청내역을 확인하여 오류 유무 확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 가능

   수강처리 되지 않은 수강꾸러미내역은 삭제되므로수강정정 시에는 수강번호” 및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해당

        강좌 신청 가능

   수강매매 방지 시스템 수강정정 시작과 동시에 작동 (8시 30분부터 작동)

        ※ 수강매매 방지 시스템 공지 확인 (클릭)

   수강신청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첨부 파일 참고

 

2. 수강취소 안내

   대상 : 2005학년도 이후 입학자

   나기간 : 2016.9.26.() 09:00 ~ 9.27.() 17:00

       기간 경과 후에는 수강취소 절대 불가

   방법학교 홈페이지에서 “Banner” 영역에서 수강취소를 클릭하여 수강취소 페이지로 이동

   라유의사항

      1) 수강취소는 학기당 6학점 이내로 제한

      2) 수강취소한 강좌는 수강신청 학점에서 제외되며다른 강좌에 대한 추가 신청은 불가능

      3) 현장실습음악대학의 전공실기(개인지도강좌자기계발과진로탐색 강좌는 수강취소 불가능

      4) 1개 강좌 이상 수강취소한 학생은 수강신청 세이브제” 혜택에서 제외

      5) 수강취소한 강좌는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안내

 

2016. 8.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