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실시 안내 (교직이수자 대상) N
No.605730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을 통해 교육자로서 자질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그 결과를 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한 무시험검정 평가에 반영하고자 2016학년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실시기간에 반드시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자 : 총 600명(학부: 440명 예정, 교육대학원: 160명 예정)
가. 사범대학 및 일반대학 교직과정이수자 중 4학년 이상 재학생, 휴학생 및
수료생(단, 2017년 8월 조기 졸업예정 3학년 포함)
나. 교육대학원 5기 이상 재학생, 휴학생 및 수료생
2. 적격판정
가. 2016학년도 전기(2017년 2월) 졸업예정자 : 1회 이상
나. 2016학년도 후기(2017년 8월) 이후 졸업예정자 : 2회 이상
3. 실습 일정 및 신청 방법
가. 일 정
구분 |
신청기간 |
실습일시 |
실습장소 |
실습인원 |
1차 |
2016.9.2.(금) ~ 2016.9.8.(목) |
9.26.(월) 09:00 ~ 12:00 |
사범대학 111호 |
선착순 60명 |
2차 |
9.26.(월) 14:00 ~ 17:00 |
|||
3차 |
9.27.(화) 09:00 ~ 12:00 |
|||
4차 |
9.27.(화) 14:00 ~ 17:00 |
|||
5차 |
9.28.(수) 09:00 ~ 12:00 |
|||
6차 |
9.28.(수) 14:00 ~ 17:00 |
|||
7차 |
9.29.(목) 09:00 ~ 12:00 |
|||
8차 |
9.29.(목) 14:00 ~ 17:00 |
|||
9차 |
9.30.(금) 09:00 ~ 12:00 |
|||
10차 |
9.30.(금) 14:00 ~ 17:00 |
나. 신청방법 : URP종합정보-교직관리-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실습 선착순 신청
4. 이수절차
URP 종합정보 신청(본인) |
→ |
실습 시행 (지정된 시간과 장소) |
→ |
수료증 발급(본인) |
→ |
URP종합정보 업로드 (본인) |
→ |
확인 및 반영 (교무팀, 교육대학원) |
※ 수료증 등록은 실습 종료 후 1개월 이내 URP종합정보에 업로드 요청함.
5. 기타
가.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은 2016년 3월 1일 이후 이수한 경우만 인정 가능하며 교직이수자 선발 이전의 실적은 인정할 수 없음.
나.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신청 인원이 50명 미만인 회차의 경우 실습이 취소될 수 있음.
6. 문의 : 교무팀(☎ 810-1073), 교육대학원(☎ 810-3758)
2016. 8.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