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LINC3.0] 캡스톤디자인 예산 사용 및 일정 안내 N

No.6071443

LINC 3.0 사업이 선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3-1학기 기계공학과제 신청 접수 및 경비 집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과제 진행 학생들은 필히 해당 기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계공학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모든 팀이 제출해야 함]


<지원금 필수 사용 안내>

- 기계공학부의 모든 팀은 지원금 사용이 필수

※ 예산을 전액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반드시 1회 이상 집행.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내역만 인정됩니다. 현금 결제, 계좌 이체는 지원 불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캡스톤디자인 일정

① ~ 6월 5()

  예산 사용 및 서류제출 완료

  (LINC3.0사업단 CRC 511호로 제출)

① ~6월 5일 예산 사용 및 서류제출 완료

- 5월 중으로 예산 사용 및 서류 제출을 권장

 

<지원금 필수 사용 안내>

- 기계공학부의 모든 팀은 지원금 사용이 필수

※ 예산을 전액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반드시 1회 이상 집행.


<지원금 관련 제출 서류>

① 영수증(혹은 카드명세서) / 전자세금계산서

   영수증 첨부지에 부착하여 제출/전자세금계산서는 비고란에 팀명을 기재하여 원본 제출

* 이하 서류는 단순 프린트하여 제출 *

② 견적서(혹은 온라인 구매 건의 경우 장바구니 화면 캡처본)

   일자가 영수증보다 앞서거나 동일해야 함

③. 거래명세서(혹은 온라인 구매 건의 경우 주문 완료화면 캡처본)

   영수증과 날짜 동일해야 함지도교수님 서명이나 날인 필수

    * 온라인 구매 시 주문 완료화면 캡처본의 경우 주문/배송 상세정보 등에 들어가서 주문일자,

     결제/배송완료 혹은 구매 확정문구총 결제 금액결제 카드 정보가 잘 보이도록 캡처할 것

④ 사유서(해당 시) *양식 첨부

   단가가 20만원 이상인 물품이 있는 경우완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작성. 교수님 서명을 받아 제출.

       구매 이전에 유선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없이 구매하고 영수증 제출 시에 지원 안되는 항목은 제외하고 환급됩니다.

인쇄물 사본(해당 시)

   인쇄비 관련 영수증을 제출한 경우 인쇄물 사본(대표적인 부분 2~3)을 함께 제출

 

예산 관련 문의 사항은 LINC 사업단 053-810-45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