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 캡스톤디자인 예산 사용 및 일정 안내 N
No.6071443LINC 3.0 사업이 선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3-1학기 기계공학과제 신청 접수 및 경비 집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과제 진행 학생들은 필히 해당 기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계공학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모든 팀이 제출해야 함]
<지원금 필수 사용 안내>
- 기계공학부의 모든 팀은 지원금 사용이 필수
※ 예산을 전액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1회 이상 집행.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내역만 인정됩니다. 현금 결제, 계좌 이체는 지원 불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캡스톤디자인 일정
① ~ 6월 5일(월) | 예산 사용 및 서류제출 완료 (LINC3.0사업단 CRC 511호로 제출) |
① ~6월 5일 : 예산 사용 및 서류제출 완료
- 5월 중으로 예산 사용 및 서류 제출을 권장
<지원금 필수 사용 안내>
- 기계공학부의 모든 팀은 지원금 사용이 필수
※ 예산을 전액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1회 이상 집행.
<지원금 관련 제출 서류>
① 영수증(혹은 카드명세서) / 전자세금계산서 - 영수증 첨부지에 부착하여 제출/전자세금계산서는 비고란에 팀명을 기재하여 원본 제출 * 이하 서류는 단순 프린트하여 제출 * ② 견적서(혹은 온라인 구매 건의 경우 장바구니 화면 캡처본) - 일자가 영수증보다 앞서거나 동일해야 함 ③. 거래명세서(혹은 온라인 구매 건의 경우 주문 완료화면 캡처본) - 영수증과 날짜 동일해야 함. 지도교수님 서명이나 날인 필수 * 온라인 구매 시 주문 완료화면 캡처본의 경우 주문/배송 상세정보 등에 들어가서 주문일자, 결제/배송완료 혹은 구매 확정문구, 총 결제 금액, 결제 카드 정보가 잘 보이도록 캡처할 것 ④ 사유서(해당 시) *양식 첨부 - 단가가 20만원 이상인 물품이 있는 경우, 완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작성. 교수님 서명을 받아 제출. 구매 이전에 유선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없이 구매하고 영수증 제출 시에 지원 안되는 항목은 제외하고 환급됩니다. ⑤인쇄물 사본(해당 시) - 인쇄비 관련 영수증을 제출한 경우 인쇄물 사본(대표적인 부분 2~3장)을 함께 제출 |
예산 관련 문의 사항은 LINC 사업단 053-810-45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