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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LINC 3.0] 2023-2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집행 안내 N

No.7929659

LINC 3.0 사업이 선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3-2학기 기계공학과제 신청 접수 및 경비 집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과제 진행 학생들은 필히 해당 기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계공학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모든 팀이 제출해야 함]



※ LINC 지원 경비를 학부 지원 경비보다 우선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일반 기계공학과제를 수강하는 기계공학과 학생 1인당 10만원 지원 

  기업연계형 기계공학과제를 수행하는 기계공학과 학생 1인당 20만원 지원

   *기계시스템 13조(정창윤 교수님) : 윤진평(환경공학과) 학생은 지원금 미지원학과 소속으로 50만원까지 지원



1.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12월 4일 월요일입니다.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

   (업무시간 : 09 : 00 ~ 17 : 00 / 12 : 00 ~ 13 : 00 점심시간 제외)

 - 환급 완료까지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


2. 결제 유형 *[통합]~.hwp의 4페이지 7번 항목 참고

 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

 <필수서류>

 ⑴ 카드 매출전표(영수증 첨부지에 부착)

 ⑵ 견적서(장바구니 화면 캡쳐)

 ⑶ 거래명세서(구매완료 화면 캡쳐) - 지도교수 서명 필수

 - 영수증 첨부지 및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

 -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URP 등록 계좌)

 - 카드거래(체크카드/신용카드)만 환급가능

 계좌이체, 토스,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 등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 환급 불가능


 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필수서류>

 ⑴ 전자세금계산서

 ⑶ 견적서

 ⑶ 거래명세서 - 지도교수 서명 필수

 - 발행처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515-82-06574 (*사업자등록증 첨부)

 담당자 : 유가예 / yuygy683@yu.ac.kr / 053-810-4577

 * 단일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1부 추가 제출

   단일 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2부 추가 제출

 -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


①, ②에서 물품 1개의 단가가 2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등) 환급 불가능합니다.

 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ex)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이 됩니다. 추가 금액 환급 불가.

 

3. 프로그램 진행 일정

일정

진행 내용

~ 12 / 4 ()

예산 사용 및 환급 증빙서류 제출 완료

 

(학생 → LINC 3.0 사업단/CRC 511호로 제출)

~ 12 /11 ()

결과보고서(인쇄물및 결과물(PPT, PDF 등의 파일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 LINC 3.0 사업단)

 

학부(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 LINC 지원 경비를 학부 지원 경비보다 우선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